차별화 된 경험과 전략, 무인창업의 새로운 성공시대를 열다 웜브로 황석환 대표   무인창업 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남다른 전략으로 100호점 돌파 신화 ​ 인형뽑기방 성공 창업의 기준 제시하며 주목받는 무인사업 전문기업, ‘㈜웜브로(WARM BRO)’는 지난 10여 년간 기계생산 및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를 축적, 무인인형뽑기방, 무인사진관, 무인오락실 등 다양한 무인점포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런칭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거듭해왔다. 특히, 무인 셀프사진관 ‘포토스트리트’는 이들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현재 전국 1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 무인사진관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 실제로 국내 무인점포 업계에서 ‘웜브로’가 그간 남겨온 족적은 결코 작지 않다. 이들은 여타 업체들보다 한층 모던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 고객 니즈를 생각한 여러 기능과 기술 탑재, 편의성과 퀄리티를 모두 충족시키는 운영 시스템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으며, 이를 통해 높아진 소비자 선호도는 고스란히 전국 매장의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 포토스트리트는 불과 6평 규모의 작은 매장에서도 3~4천만 원대의 높은 월매출을 기록했으며, 별다른 고정비도 들지 않아 순수익률은 무려 65%에 달할 정도라고 한다. 치열한 시장 경쟁 속에서도 이들이 100개 매장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이러한 이유에서다. 그리고 이처럼 ‘웜브로’가 갖고 있는 무인점포시스템에 대한 완벽한 이해, 이미 성공을 일궈낸 경험과 노하우는 이들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무인 인형뽑기방&오락실 프랜차이즈 ‘러키비키(LUKY VIKY)’로 고스란히 이어질 전망이다. ​ 이에 대해 ‘웜브로’의 황석환 대표는 “저희는 지난 2015년부터...
photostreet 2025.03.10 추천 0 조회 14
  한국금융경제신문=이준성 기자 | 무인사진관 ‘포토스트리트’가 새로운 부스 ‘하이앵글샷’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하이앵글, 항공샷 전용부스인 그린라이트부스와 퍼플부스는 힙하고 레트로한 감성을 결합한 무인사진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산뜻하고 힙한 사진 연출이 가능한 부스로, 이색적인 사진각도와 새로운 기능들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외장형 스트로브(플래시)의 도입과 전문 포토그래퍼의 자문을 통해 수준 높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토스트리트는 이번에 출시한 신상 부스 외에도 언더샷, 항공샷, 정면샷등 다양한 사진 각도 부스 개발은 물론, 키즈 사진기, 감열지 사진기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무인사진관 브랜드로서 자리 매김하고자 공격적인 상품 개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포토스트리트 관계자는 “트렌드에 맞춰 유행의 흐름을 따라가며,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및 기술 개발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신상 부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무인사진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토스트리트는 2017년 무인운영시스템 시작으로 지금의 무인사진관까지의 성장을 해왔으며, 무인경비시스템, 전문인테리어팀, 전문디자이너, 그리고 전문엔지니어로 구성돼 있다. 출처 : 한국금융경제신문(https://www.kfenews.co.kr)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본출처 : (https://www.kf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2415)
photostreet 2024.05.09 추천 0 조회 412
최신 트렌드와 함께 무인사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포토스트리트가 새로운 부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하이앵글, 항공샷 전용부스인 그린라이트부스와 퍼플부스는 힙하고 레트로한 감성을 결합한 무인사진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산뜻하고 힙한 사진 연출이 가능한 부스로, 이색적인 사진각도와 새로운 기능들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외장형 스트로브(플래시)의 도입과 전문 포토그래퍼의 자문을 통해 수준 높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무인 사진기기의 성능 및 기능이 대폭 상향 업그레이어 된 것으로 알려졌다. 포토스트리트는 이번에 출시한 신상 부스 외에도 언더샷, 항공샷, 정면샷등 다양한 사진 각도 부스 개발은 물론이고 키즈 사진기, 감열지 사진기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무인사진관 브랜드로서 자리 매김하고자 공격적인 상품 개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포토스트리트의 관계자는 "트렌드에 맞춰 유행의 흐름을 따라가며,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을, 기술등을 통해 고객들이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신상 부스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무인사진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포토스트리트는 2017년 무인운영시스템 시작으로 지금의 무인사진관까지의 성장을 해왔으며, 독보적인 프레임디자인과 100%무인원격관리시스템 도입으로, 가맹점주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인경비시스템, 전문인테리어팀, 전문디자이너, 그리고 전문엔지니어로 구성된 포토스트리트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어 전국적으로 가맹점 수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원본출처 : (https://www.dnews.co.kr/uhtml/view.jsp?idxno=202405031430538240515)
photostreet 2024.05.09 추천 0 조회 374
photostreet 2022.11.02 추천 0 조회 584
‘무인 24시간 사진방’ 포토스트리트가 사진을 찍고 인스타에 해시태그를 달 경우 매월 말일 추첨을 통해서 닌텐도 스위치, 미니언즈 블루투스스피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포토스트리트는 ‘무인 24시간 사진방’으로, 하나의 사진기로 다양한 연출 사진을 촬영 할 수 있으며 DSLR 최신 사양의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다. 포토스트리트는 매장톤을 전체적으로 연보라톤으로 몽환적인 느낌을 주고 있으며 내,외부 포토존을 비롯해 메이크업 룸과 소품존 등 다양한 콘셉트가 있어 기존 ‘네컷 사진관’과 차별성을 두고 있으며 1+1 사진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QR코드를 스캔하여 사진원본 및 영상원본을 제공하며 애견동반 촬영 및 전신, 반신 촬영이 모두 가능하다 포토스트리트는 무인 원격관리시스템을 통해서 본사에서 고객클레임을 응대하며 실시간으로 매출 확인 및 프린터 잔량 가능하도록 웹페이지에서 제공을 하고 있다. 진흥상사 관계자는 ”점주가 매장에 상주하지 않고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한 셀프스토어”라며 “무인사진관 창업을 준비하는 점주들에게는 비용 부담을 낮추고 고객들에게는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photostreet 2022.11.02 추천 0 조회 571

https://open.kakao.com/o/scNx7SOe
https://photostreet.co.kr/?page_id=3141